【KBO프로야구】09월14일 SSG vs 삼성 국내야구
작성자 정보
- 손오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5 조회
- 목록
본문
\ufeff
\ufeff
\ufeff
\ufeff우천 취소로 한숨을 돌린 SSG는 드류 앤더슨(9승 2패 3.28)이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7일 롯데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앤더슨은 다시금 부진에서 벗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다. 삼성 상대로 6월 18일 원정 6이닝 2실점 투구 이후 처음인데 비로 인해 하루의 휴식을 더 부여 받은건 분명한 호재다. 수요일 경기에서 롯데의 차륜전에 당하면서 최정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SSG의 타선은 홈에서 좋은 흐름이 끊겨버린게 아쉬운 부분이다. 1회말에 선취점을 올리지 못한 후유증은 엄청났다고 해야 할듯. 5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아무래도 가을 야구를 슬슬 포기하는 느낌이다.
타선 폭발로 3연승에 성공한 삼성은 백정현(6승 4패 5.70) 카드로 4연승에 도전한다. 7일 NC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3안타 9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백정현은 천적에 가까웠던 NC 상대로 무너졌다는게 치명적이다. SSG 상대로 3월 31일 2.2이닝 3실점 투구 이후 처음인데 3경기 연속 5실점 이상의 백정현은 기대가 어렵다. 목요일 경기에서 김기중과 조동욱 두 젊은 좌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삼성의 타선은 그 이후 투수들을 공략하지 못했다는게 아쉬움이 남는 편이다. 일단 좌완 투수가 이 팀을 막는건 매우 어려울듯.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오승환이 지금보다 더 안정적이길 바래야 한다.
SSG는 전날 경기 우천 취소로 인해 지옥의 8연전 가능성이 높아졌다. 그러나 하루의 휴식 추가는 앤더슨에게 엄청난 호재가 될수 있는 부분이고 삼성 타선이 앤더슨을 공략하는건 쉽지 않을 것이다. 관건은 백정현이 얼마나 버텨주느냐지만 지금의 백정현은 쇼는 쇼되 호러쇼에 가깝다. 선발에서 앞선 SSG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8:4 SSG 승리
승1패 : SSG 승리
핸디 : SSG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