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8월29일 세인트루이스 vs 샌디에고 mlb
작성자 정보
- 손오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6 조회
- 목록
본문
【MLB메이저리그】08월29일 세인트루이스 vs 샌디에고 mlb
\ufeff
불펜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안드레 팔란테(6승 6패 3.84)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팔란테는 최근 2경기 연속 QS+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는 호투를 하고 있다는건 분명 이번 경기에서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일듯. 전날 경기에서 시즈와 호잉을 공략하면서 폴 골드슈미트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다는걸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막판 4이닝을 막혀버린 후유증이 너무나 크다. 3.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정말 승리조 한 두명 외엔 믿을 투수가 없어 보인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3연승에 성공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조 머스그로브(4승 4패 4.43)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4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안타 9삼진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머스그로브는 역시 홈에서 매우 강한 투수임을 새삼스레 증명해 보였다. 그러나 원정 약점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직전 경기와 같은 호투를 기대하는건 힘들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매니 마차도의 솔로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원정 파괴력이 놀라울 정도. 메이슨 맥코이는 현재까지 충실하게 김하성의 공백을 잘 메꾸고 있다. 4.2이닝을 4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후반의 위력이 놀라울 정도다.
이번 시리즈의 타격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머스그로브는 원정 약점이 제대로 터질 가능성이 높다. 결국 샌디에고의 팔란테 공략이 관건인데 팔란테는 깁슨이나 마이콜라스와는 스타일이 극도로 다르고 바로 이 점이 이번 경기의 키 포인트다. 물론 샌디에고의 불펜이 위력적이긴 하지만 살짝 과부하가 걸려 있는 편이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7:4 세인트루이스 승리
핸디 : 세인트루이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