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25일 콜로라도 vs 세인트루이스 mlb
작성자 정보
- 손오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1 조회
- 목록
본문
\ufeff
\ufeff
\ufeff
\ufeff
\ufeff
\ufeff불펜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콜로라도 로키스는 라인 펠트너(3승 10패 4.73)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펠트너는 9월 방어율이 1.96이라는, 콜로라도 투수 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홈 경기 약점이 있긴 하지만 지금의 펠트너는 충분히 QS 이상을 기대할수 있을 정도다. 월요일 경기에서 야마모토 요시노부를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다저스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결국 역전패의 빌미를 제공해준 격이 되었다. 시리즈 1차전 징크스를 벗어날수 있느냐도 관건일듯. 3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시리즈 최종전만큼은 믿어선 안된다.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마이클 맥기비(2승 0.90) 카드로 3연승에 도전한다. 메이저 복귀전이었던 19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3이닝 2안타 무실점의투구로 구원승을 거두었던 맥기비는 깜짝 등판시 기대 이상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엄청난 땅볼 투수인지라 이 점이 쿠어스 필드에서 중요하게 작용할수 있을 것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윌리엄스와 헤링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득점력 문제가 꽤 심각한 편이다. 일단 쿠어스 필드에서 살아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듯. 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든든한 마무리의 존재가 대단히 크다.
최근 콜로라도는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원정에서 딱 3경기만 하고 홈으로 돌아온다는건 분명한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물론 맥기비가 극단적 땅볼 투수이긴 하지만 첫 쿠어스 필드 등판이라는게 역으로 문제가 될수 있고 최근의 펠트너는 홈 경기에서도 좋은 투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다. 무엇보다 세인트루이스 타선의 부진이 참으로 크다. 선발에서 앞선 콜로라도 로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6:4 콜로라도 승리
승1패 : 콜로라도 승리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