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25일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mlb
작성자 정보
- 손오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6 조회
- 목록
본문
\ufeff
\ufeff
\ufeff
\ufeff
\ufeff백투백 끝내기 홈런으로 신승을 거둔 LA 다저스는 랜던 낵(3승 4패 3.39)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5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낵은 애틀랜타전의 부진을 멋지게 극복하는데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원래 홈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5~6이닝은 잘 버텨줄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센자텔라에게 막혀 있다가 콜로라도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6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역시 홈런에 죽고 사는 팀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1홈런 2도루를 추가한 오타니 쇼헤이는 50-50 달성 이후 브레이크가 고장난듯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중. 6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벤 카스파리우스가 엄청난 일을 해냈다.
후반 집중력을 앞세워 4연승에 성공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마이클 킹(12승 9패 3.04)이 시즌 13승에 도전한다. 18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킹은 역시 홈 경기에 강한 투수라는 점을 새삼스럽게 증명하는데 성공해 보였다. 반면 원정 투구는 최근 조금 아쉬움이 있는데 다저스 상대임을 고려한다면 QS라도 해내면 다행일것 같다. 월요일 경기에서 버크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화이트삭스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주말 시리즈의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어려워 보인다. 이번 시리즈에선 그야말로 상위 타선만 믿고 가야 할 레벨. 2.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제 총력전을 각오해야 한다.
양 팀 타격을 고려한다면 낵과 킹의 대결은 좋지 않은 의미로 막상막하에 가깝다. 타격전을 빙자한 후반 대결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두 팀의 대결시 후반으로 갈수록 타선의 집중력이 올라가는 쪽은 오히려 샌디에고였고 불펜의 우위도 무시할수 없다. 후반 경기력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6:5 샌디에고 승리
승1패 : 1
핸디 : 샌디에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